행복한 소가 더 많은 우유를 만든다는 확신으로 농부는 외양간에 디스코 무대를 설치했고, 소에게 춤을 가르치려고 한다. 유명한 소춤을 찾아보면서, 농부는 그의 소들에게 “Bovin Shuffle”을 가르치기로 한다.
Bovine Shuffle은 그의 N (1<=N<=100) 마리 소가 일렬로 늘어서고. 3개의 셔플 동작을 한 후에는 다른 순서대로 정렬한다. 소들이 위치를 더 쉽게 찾게 하기 위해, 농부는 소의 위치를 1~N으로 표시한다. 그래서 첫 번째 소는 1, 다음은 2, 그리고, N 위치에 위치한다.
Shuffle은 N개의 수, a1~aN 으로 설명되며, 여기 위치에 있는 소는 Shuffle 동안 ai 위치를 이동한다. ( 따라서, ai 는 1~N의 범위에 있다. ) 모든 소는 shuffle을 하는 동안 새로운 위치로 이동한다. 다행히, ai 는 모두 구별되어 있어서, 셔플을 하는 동안 같은 위치로 이동하는 소는 두 마리도 없다.
농부의 소는 7자리 정수 ID를 부여 받는다. 만약 당신이 세 번의 shuffle 후에, 소의 위치를 받는다면, 처음 소들의 순서를 정해라.
첫 번째 줄에는 소의 수인 N을 입력 받는다. ( 1<=N<=100 )
다음 줄에는 N 정수를 입력받는다. ( 셔플 동작 a1 ~ an )
마지막 줄에는 세 번의 셔플 동작을 수행한 N 마리 소의 ID를 입력받는다.
세 번의 셔플을 수행하기 이전의 소의 순서를 ID로 한 줄씩 출력한다.